이놀자 :: 베스트 후기글&고객만족도 응답자에게 아메리카노를 쏩니다!

로그인 | 나의 선정 리스트 | 공지사항


 
작성일 : 20-07-03 14:39
베스트 후기글&고객만족도 응답자에게 아메리카노를 쏩니다!
 글쓴이 : 44 레벨 : 777,778,185 포인트 데뷰
조회 : 40,907  



베스트 후기글 & 베스트 고객만족도 응답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이놀자 데뷰가 베스트 후기글 &  고객만족도 응답자로 선정되신 모든 분들께

매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맛있는 아메리카노를 선물합니다!


가끔 내가 작성한 체험단 후기글에 이놀자 매니저가

“정성 가득한 리뷰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베스트 리뷰어를 노려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라는 댓글을 달아 놓은 것 보신 적 있으시죠? ㅎㅎ


그리고 고객만족도 설문지에 나의 체험담과 느낀 점을 열심히 작성했는데

매니저들이 답변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있는지,

매장 서비스 개선에 반영은 되고 는지 궁금하셨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


그래서 여러분들이 공들여서 작성한

후기와 설문조사 응답에 확실히 보답하고자


이놀자 데뷰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올해 2020년 7월부터

베스트 후기글 & 베스트 고객만족도 응답자로 선정된 분들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을 보내 드립니다!

 

 

 


  • 선정 대상 : 매장 방문 기간 종료 및 후기글이 모두 등록된 데뷰(매 월 30일 기준)

  • 선정 기간 : 매월 작성된  데뷰의 베스트 후기글 & 베스트 고객만족도 응답자 중에서 선정

  • 발송 상품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을 문자 메시지로 일괄 발송

  • 발송 시기 : 익월 10일 전후



[A] 베스트 후기글 선정 기준


  1. 글 구성 : 블로거의 창의적인 글 70% + 데뷰가 이미 취재한 매력 포인트 30%

이놀자 데뷰 체험단의 큰 장점중의 하나는 데뷰가 먼저 엄선된 제품을 체험후 취재를 통해 

제품의 매력 포인트를 알기 쉽고, 체험하기 쉽게 먼저 정리해 두었다는 겁니다.

 

 

 

 

후기글 작성시 이미 데뷰가 취재한 내용으로만 글을 작성한다면

참  편하기는 하겠지만 반대로 특색없는 비슷한 글이 되어 버리겠죠?

 

데뷰가 여러분을 대신해서 먼저 취재 후 제공한

제품 소개 페이지 내의 필수 소개 사항을 잘 녹여내고

그 위에 자신이 직접 체험한 살아 있는 경험을 개성 있는 후기글로 작성해 주세요. 


글 작성 시 소개 페이지(취재를 통한 매력 포인트) 20%, 체험을 바탕으로 한

자신의 창의적인 글 80%의 구성이 가장 좋습니다.

 

 

  1. 4가지 항목별 5점 만점 평가

여러분의 소중한 후기글을 이놀자 데뷰는 담당 매니저가 후기글을 직접 꼼꼼하게 읽고

글 / 사진 / 구성 / 키워드 총 4가지 항목별 5점 만점 기준으로 리뷰를 검수하고 있습니다.




  1. 키워드+동영상+해시태그+움짤

또한 사진 외에 동영상(15초 이상)이나 움짤이 필수적으로 들어가 있는지,

본인의 생각과 경험 + 데뷰에서 지정한 매력 포인트가 잘 어우러져 있는지,

키워드(제목/본문), 해시태그를 후기글 내에 자연스럽게 녹여 냈는지 꼼꼼하게 체크하고 있습니다.



  1. 오직 글의 완성도로만 평가

베스트 후기글은 온전히 글의 완성도만으로 평가합니다. 클릭수는 선정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베스트 후기글은 어떻게 활용되나요?



  • 다음 체험단 선정자들이 좋은 후기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베스트 후기글의 링크를 발송하여 글 작성에 도움을 드립니다.


  • 광고주가 직접 베스트 후기글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링크 주소를 발송합니다.





[B] 베스트 고객만족도 선정기준


인쇄 후 광고주에게 택배로 매월 전달되는 고객만족도 조사 보고서 샘플




  1. 구체적인 주관식 답변

여러분들이 자세하게 작성해 주신 고객만족도 답변 중 주관식 답변을 중점적으로 평가합니다.

주관식 문항은 단순하게 그냥 맛있다, 불친절하다 가 아니라

왜? 그렇게 답변하셨는지 구체적인 이유를 꼭, 말씀해 주세요.



  1. 솔직한 개인의 생각

설문내용은 점주님께 무기명으로 전달되오니, 매장에서 느낀 점을 진솔하게 대답해 주세요.


매장의 서비스 품질 및 음식. 제품에 대한 총평, 개선점이나 배송 시 유의사항 등을 총정리하여

더 나은 매장, 제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매달 광고주들께 피드백을 드리고 있습니다.



  1. 비판과 함께 대안도 제시

매장 및 제품에 대한 일방적인 비난보다는

‘나 라면 이렇게 할 텐데, 다른 매장&제품은 이런 게 좋던데?’

같은 개선방안이 있다면 꼭 남겨 주세요.



  1. 설문조사 자료만으로 평가

베스트 고객만족도 선정은 체험단 후기글의 품질과는 상관없이

답변하신 고객만족도 답변의 내용만으로 평가, 선정합니다.




고객만족도 조사는 어떻게 활용되나요?



  •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총평, 개선점, 유의사항 등을 총정리하여

          더 나은 매장, 제품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매달 광고주들께 피드백을 드리고 있습니다.


  • 설문조사를 통해 개선된 서비스와 품질은 체험단으로 방문한

          블로거분들에게도 똑같이 제공되오니 더 나은 체험단 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베스트 리뷰어 & 베스트 설문 응답자로 자주 선정되신 분들은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은 물론 체험단 선정 확률도 더욱 높아진다는 사실!


한번 읽으면 멈출 수 없는 매력적인 후기글, 그래서 공유해서 나누고 싶은 후기글 작성.

그리고 누가 봐도 고개를 끄덕일 수밖에 없는 꼼꼼한 고객만족도 응답을 잘 부탁드립니다.


즐겁게 활동하고, 우수 데뷰어로 멋진 상품도 받으세요~ 

데뷰어 여러분들의 멋진 활동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한민국 1등 

체험단&만족도 조사

이놀자 데뷰







35 레벨 : 13,059 포인트 평강공주 20-07-07 14:33
 
wow!!!
3 레벨 : 232 포인트 심쓰 20-09-13 22:11
 
기프트콘이 오긴오는건가요..ㅠㅠ
     
44 레벨 : 777,778,185 포인트 데뷰 20-10-05 16:55
 
넵 오늘 8월에 선정되신 BEST 데뷰어분들을 공지 하였습니다~
처음 발표하다보니 선정자 리스트 시스템 개발 등으로 인해 알림이 조금 늦어졌습니다.
심쓰님도 당첨 여러개 되신것 같은데 공지사항 게시판 글을 확인 해 주세요~ ^^
 
   
 

  • 회원가입
SNS계정으로 더 쉽게 로그인하세요.
  • 선정 리스트가 없습니다.
  • 5,470
  • 115,939
  • 78,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