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놀자 :: 이놀자 데뷰 체험단을 가장하고 광고주를 가로채는 비양심적 행위를 멈춰주세요.

로그인 | 나의 선정 리스트 | 공지사항


 
작성일 : 20-07-06 17:46
이놀자 데뷰 체험단을 가장하고 광고주를 가로채는 비양심적 행위를 멈춰주세요.
 글쓴이 : 44 레벨 : 2,147,483,647 포인트 DEVU.
조회 : 54,799  

영업을 목적으로 이놀자 데뷰 체험단을 가장하고

 광고주를 가로채는 비양심적 탈취 행위를 멈춰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놀자 데뷰 입니다.

항상 이놀자 데뷰를 아껴주시는 모든 데뷰어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불미스러운 제보를 체험단 점주님들과 다른 블로거 분들로부터 지속적으로 접하게 되어 다음과 같이 공지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블로거가 대접받는 체험단이 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이놀자 데뷰는 약 20년 동안 마케팅을 진행해오면서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축적하여 대구 경북 1등 온라인 마케팅 업체로 자리잡았습니다. 타 저가 마케팅 업체의 많은 견제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초심을 지키고 다른 업체에서는 쉽게 흉내내지 못 할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해 우리 데뷰어 분들께 더 나은 체험을 제공드릴 수 있도록 노력해왔습니다. 


 

[타사와의 건전한 경쟁은 이놀자를 발전하게 합니다.]

그러나 최근들어 이놀자 체험단으로 선정된 블로거가 매장에 방문 후 도리어 점주님께 더 저렴한 가격을 제시하며 자신이 직접 블로거를 모집하여 체험단을 진행해주겠다고 영업을 하고, 이놀자의 시스템 일부를 불법 인용 및 모방하는 사건이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사실  대구, 경북은 물론 전국적으로도 십 수년 전부터 타 업체에서 이놀자 데뷰와 마케팅 중인 체험단 업체에 저가 또는 무료로 마케팅을 제공하겠다는 영업을 보긴 했으나 그냥 그러려니 했습니다. 

 

이 타 업체들은 우리 체험단, 우리 식구가 아닌 그냥, 남이었으니까요.


 

[이놀자 체험단 자격으로 방문해 이놀자 보다 싸게 홍보해 주겠다는 블로거?]

하지만 저희 체험단으로 참여한 블로거가 매장에 체험을 하러 가서 해당 업체를 직접 영업하고 수익을 챙기는 비도덕적인 상황은 솔직히 적잖은 배신감이 들었습니다. 사실 이런 일들이 단발성으로 여러 차례 있었지만 묵인해왔습니다. 그러나 매장 점주님과 블로거 분들의 잇따른 제보로 인하여 더 이상 묵인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금액을 지불하고 식사를 하신 후 영업을 하는 것은 저희가 관여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닙니다.


그러나 이놀자 체험단으로써 매장을 방문하여  “이놀자에 얼마에 홍보하고 있느냐, 내가 더 싸게 홍보해주겠다”며 점주님을 회유하여 영업하는 행위는 분명 상도덕에 어긋납니다. 


또한, 일부 회원은 그 이후에도 수차례 이놀자 데뷰의 체험단에 신청하고 이러한 행위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데뷰어 분들은 상호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이놀자와의 운명 공동체라고 생각해왔습니다. 그러나 일부 회원들의 비도덕적인 행위로 인해 다소 충격을 받았으며, 이에 감히 섭섭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더 이상 묵인하지 않겠습니다!]

이에 따라 이놀자는 점주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받아 해당 회원들을 파악하였으며, 블랙리스트로 지정하여 앞으로 이놀자에서 어떠한 행위도 할 수 없도록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특히 이놀자의 시스템을 모방하고 이놀자 데뷰에서 제공하는 상세페이지 및 키워드를 불법으로 수집, 인용하여 임의로 체험단을 모집하는 행위가 적발될 경우, 더 이상 묵인하지 않고 법적으로 적극 대응할 예정입니다.


또한 위와 같은 불미스러운 사건의 당사자인 일부 회원들은 이놀자의 소중한 가족인 데뷰어분들의 명예를 실추하는 행위임을 인지하고, 비양심 행위를 멈추어주시길 바랍니다. 


혹시라도 이러한 행위를 목격하신 데뷰어 분들이 계시다면 언제든지 제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체험단으로 보답하는 이놀자 데뷰가 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항상 건강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대한민국 1등

체험단&고객만족조사

이놀자 데뷰




 
   
 

  • 회원가입
SNS계정으로 더 쉽게 로그인하세요.
  • 선정 리스트가 없습니다.
  • 5,532
  • 116,255
  • 78,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