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랍스타


해운대까지 안 가도 돼요! 싱싱한 랍스타와 해산물~ 이제 대구에서 배부르게 즐기세요^^


전화

주소

영업시간

주차

053-742-1140

대구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2570 수성아크로타워 1층

12: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월요일 임시 휴무

상가 대형 주차장 이용 가능

A. 해운대 랍스타 코스 A 코스 
D. 해운대 랍스타 코스 D 코스
해운대 랍스타 - 데뷰제공메뉴

  7 레벨 : 396 포인트 사춘기 (2017-01-09)  
.

  6 레벨 : 154 포인트 동동이숑 (2017-01-04)  
랍스타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아직두 ㅠㅠ

맛있게 먹구, 정말 맛깔스러운 사진담아내어 정성가득한 포스팅쓰고싶어요 :)

맛있게 먹고, 회사회식장소에도 추진하고, 주변사람들에게 맛집소개시켜주고싶어요 ♥

  7 레벨 : 313 포인트 쏭잉 (2017-01-04)  
다양한 랍스타 요리를 맛보고 싶어여~!
비싸서 아껴먹는 랍스타는 이제 그만 하고싶어용!!
즐겁게 즐기고 오고싶어요!

  11 레벨 : 23 포인트 shadow (2017-01-04)  
대구지역에 출장을 자주 오는 친구와 함께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8 레벨 : 30 포인트 보로보로봉봉 (2017-01-04)  
랍스타 좋아하는데 신청해봅니다

  12 레벨 : 4 포인트 뭉게구름 (2017-01-04)  
랍스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맛있게 먹고 예쁜 포스팅하고싶어요^^

  8 레벨 : 487 포인트 쿠쿠몽 (2017-01-04)  
수성구에서 해운대 랍스타를 만날 수 있다니 완전 기대되네요+_+ 랍스타 좋아하지만 코스요리로는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요ㅠㅠ 상상만 해도 멋진 포스팅이 나올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멋진 요리인 만큼 사진도 정성껏, 리뷰도 꼼꼼하게 작성하겠습니다! 꼭 채택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12 레벨 : 1,088 포인트 다락실 (2017-01-04)  
랍스터는 먹어볼 기회가 적은데 코스로 맛보고싶어요^^

  19 레벨 : 2,513 포인트 56페이지 (2017-01-04)  
엄마랑 같이 오랜만에 맛있는 거 먹으며 데이트 하고 싶어요.

  1 레벨 : 70 포인트 마리안나 (2017-01-04)  
신청해봅니다~!!

  1 레벨 : 70 포인트 두둥실둥퍼 (2017-01-04)  
대구 부산 중거리연애커플입미다.이번주 남자친구생일이어서 대구에 가는데 분위기 좋은 맛집에서 맛있는 음식먹고 좋은 추억남기고 싶네요 ㅎㅎ
부산사람으로서 얼마나 싱싱한지 생생하게 리뷰 작성해보고싶어요 ㅎㅎ

  4 레벨 : 125 포인트 람2 (2017-01-03)  
꼼꼼 리뷰 할게요 ^^*

  7 레벨 : 17 포인트 겨미 (2017-01-03)  
남자친구랑 저번에 d코스 먹어봤는데 너무 만족했었거든요. 이번에는 제일 비싼 a코스를 아부지와 함께 가보고싶습니다!!! 아부지한테 좋은 음식 대접해드리고 싶어요. 꼼꼼리뷰 작성하겠습니다!!!

  6 레벨 : 34 포인트 모래님님 (2017-01-03)  
꺄앙...너무 맛있어보여요
예쁜사진 찍어올릴게요 평일방문가능해영!

  14 레벨 : 656 포인트 쥐나 (2017-01-03)  
꼭 한번 가보고 싶었어요
바빠지기 전에 이번주 주말에 방문하고 싶네요
신청합니다

  8 레벨 : 174 포인트 도기 (2017-01-03)  
푸짐한 랍스터 코스 요리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맛있게 먹고 성실한 포스팅 자신있어요~~

  1 레벨 : 10 포인트 단미9 (2017-01-03)  
신청합니다

  8 레벨 : 347 포인트 해맑은지 (2017-01-03)  
성의껏 체험하고 꼼꼼히 리뷰하겟습니당 ^_^

  2 레벨 : 10 포인트 따꿍이 (2017-01-03)  
남자친구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회가 랍스타 회에요~
대구에도 싱싱한 랍스타 회를 즐길수 있다니 너무 먹어보고 싶네요
다양한 각도의 사진과 움짤사진등 정성스럽게 리뷰 하겠습니다 ^^

  6 레벨 : 23 포인트 수꾸짱 (2017-01-03)  
맛있는 랍스타!
해운대 포차나 가게가서 먹었는데ㅜㅜ
대구에서도 먹을수 있다니..감동이에요 ♡
맛있게 먹고 꼼꼼한 리뷰 약속드릴게요 ^^*

  2 레벨 : 13 포인트 사업왕 (2017-01-03)  
맛있겠어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8 레벨 : 2,832 포인트 워킹맘허리씨 (2017-01-03)  
싱싱한 랍스타를 코스로 즐길수 있다니 완전 감동이네요

  13 레벨 : 306 포인트 수제비 (2017-01-03)  
맛있고 정성스러운 리뷰 약속드려요.^^

  16 레벨 : 1,421 포인트 오복이맘 (2017-01-02)  
친구랑 간만에 밥먹는데 멋진식사 대접하고싶네요~~~

  17 레벨 : 2,757 포인트 평리동한량 (2017-01-02)  
맛있는 랍스타 먹고 싶어요~

  7 레벨 : 184 포인트 바이블 (2017-01-02)  
저희 신랑이 갑각류 제왕이에요!!
완젼 사랑해하는 랍스타!!
넘~~~먹고싶네요~~ 신랑덕분에 새우 ,게,랍스타 좋아하게됫눈데 .. 일하느라ㅜ 고생하는 신랑에게 양보하느라ㅜㅜ 먹은적 없는. 랍스타후기 잘 쓸수 잇습니다!!
꼼꼼후기 약속해요^^

  6 레벨 : 54 포인트 슈콤므 (2017-01-02)  
신청합니다

  20 레벨 : 2,542 포인트 나코 (2017-01-02)  
이번달에 남친과 200일기념일이 있습니다.
이번 기념일은 제가 한턱 쏘고싶네요 랍스타로!!
완전 집근처라 접근성도 좋고 랍스타 제대로 먹어보고싶습니다.
신청합니다!!!
(A코스 요청합니다만 혹시 안되면 D라도 ;ㅅ; ) 알랍스타!!

  3 레벨 : 40 포인트 레나레나 (2017-01-02)  
해운대 랍스타를 대구에서~~ +_+
갑각류 엄청나게 좋아하는데!! 가까운 해운대랍스타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오고싶네요^^

  12 레벨 : 60 포인트 쭈르쭈르 (2017-01-02)  
대구에는 랍스타전문점이 손에 꼽히게 있는데, 연말에 두곳 다 회식과 모임으로 가봤는데 좀 아쉬운 부분이 있더라구요~ 해운대 랍스타 코스가 요리도 다양하고, 모임자리나 어른들 모시고 가기 구성이 더 좋은것 같아요! 코스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폿팅할께요! 해운대랍스타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24 레벨 : 5,443 포인트 샤오쩐 (2017-01-02)  
새해를 맞이해서 코스로 다양하게 맛있는 식사하고 싶어요~
기회를 주시면 코스하나하나 빠짐없이 담을게요~

  3 레벨 : 44 포인트 jmsilver (2017-01-02)  
맛나게 즐기고 꼼꼼히 후기 남기겠습니다!
현재 일평균 방문객 4000명이상 블로그 운영중이고 확실히 홍보하겠습니다~

  5 레벨 : 7 포인트 도밍1129 (2017-01-02)  
인스타 (dhmj1129) 추가로 업로드 할께용
팔로워 3000여명

+ a,d상관없어용

  7 레벨 : 452 포인트 어여쁜별땅 (2017-01-02)  
2017년의 시작을 맛있는 랍스타를 먹으며 하고 싶네요..
랍스타 코스요리로 한번 먹어 보고싶어요...
맛있게 먹고 정성스럽게 포스팅할께요

  5 레벨 : 48 포인트 꺄르꿍 (2017-01-02)  
대구에서도 랍스타 즐길수 있다니 가보고싶어요

  8 레벨 : 5 포인트 쭈야의일상로그 (2017-01-01)  
넘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재방문 해보고싶네용

  15 레벨 : 531 포인트 비야 (2017-01-01)  
캐나다에서 최고급 생랍스타만 직송받아 사용하신다고하니
더 믿음이 가요^^ kg을 속이지 않는것도 너무 정직하신 것 같구요!!
해운대랍스타 대구맛집으로 유명하던데 이놀자 통해서
꼭 한번 가보고싶네요^_^ 맛있게먹고 포스팅 꼼꼼하게 잘하겠습니다 !!!

  28 레벨 : 5,981 포인트 라일락꽃향기 (2017-01-01)  
안녕하세요 랍스타 좋아해요 ~~ 신청해봅니다 ^_^

  24 레벨 : 5,907 포인트 현냥 (2017-01-01)  
동영상+움짤+고퀄리티사진 자료 확실하고!
가독성 높은 글 솜씨에 상위에 잘오르도록 적절한 배치!!!!!
여러 응용, 멋진 플레이팅으로
맛있게 먹고 그대~로 리뷰로 옮길게요 ^^

제 블로 먹고노는정보 나 여행자의 정보 카테고리의 많은
먹방리뷰 보시면 아실테지만 먹방리뷰는 제가 답이에요 ^^


  12 레벨 : 1,075 포인트 초코나무 (2017-01-01)  
남편 생일때 랍스타 먹으러 가고싶네요^^*

  12 레벨 : 1,259 포인트 GARI (2016-12-31)  
해운대 랍스타
음식설명만 봐도 군침 돌아요 *_____*

구성도 정말 알차고
토요일 낮시간에 방문해서 자연광 있을 때 사진 찍으면
정말 먹음직스럽게 잘 찍힐거같아요

부모님모시고 맛있는 랍스타 먹고
맛있는 포스팅 남기고 싶습니다 :)

  8 레벨 : 295 포인트 카라멜 (2016-12-31)  
경쟁률이 정말 치열하지만 도전해봅니다~

  11 레벨 : 9 포인트 웃음가득 (2016-12-31)  
와우~~완전 대박~~
정말 맛나보이네요~~

  3 레벨 : 140 포인트 늘근친구 (2016-12-31)  
게요리라면 사죽을 못쓰는 짝꿍한테 새로운 랍스터요리 보여주고 싶네요. 꼼꼼한 리뷰 작성할께요.

  8 레벨 : 753 포인트 쟈크 (2016-12-31)  
맛집 포스팅을 주로하고 있습니다
가슴이 탁 트이는 해운대를 생각하며 해운대 랍스타 먹을 기회를 기다려봅니다
먹은 감동만큼 성의껏 포스팅하겠습니다


  6 레벨 : 496 포인트 AMYSTORY (2016-12-31)  
남자친구와 좋은 추억 쌓고 오고싶어요^^

  6 레벨 : 144 포인트 은댕 (2016-12-31)  
꼭먹고싶습니다!!!!!!!!ㅋ ㅋ 맛있게먹고맛있게포스팅쓸께용

  12 레벨 : 401 포인트 850416 (2016-12-30)  
신청합니다

  27 레벨 : 5,888 포인트 푸드로드 (2016-12-30)  
랍스타를 회로도 찜으로도 먹을 수 있다니 너무 기대가 됩니다~
신청해요~ ^^

  14 레벨 : 811 포인트 행복해지니 (2016-12-30)  
우와ㅠㅠ 랍스타를 대구에서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다니ㅠㅠ
신청합니다!!!

  18 레벨 : 1,467 포인트 사과맛양파 (2016-12-30)  
신청합니다 남치니랑데이트하고싶어요


  10 레벨 : 46 포인트 코젯 (2016-12-30)  
제대로 된 랍스타 한번 먹어보고 싶엇는데 좋은기회가 생겨 신청하고갑니다
거기에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까지 ㅠㅠㅠㅠ

  11 레벨 : 1,230 포인트 NotSoBad (2016-12-30)  
랍스터 너무 좋아하는데 구이에 라면까지! 너무 기대되네요^^
배속에 아가랑남편이랑 맛있게 랍스터 먹고싶어서 신청합니다

  6 레벨 : 37 포인트 주희맘 (2016-12-30)  
아주 고급스런 요리~
가족위해 밤낮 고생하는 남편과 함께 방문해서
오붓하게 분위기 느끼고 싶네요~~^^
코스로 깔끔한 포스팅 하겠습니다~

  10 레벨 : 52 포인트 야수영 (2016-12-30)  
꺄 해운대랍스타! 완전 유명한 곳이죠^^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이놀자에 좋은기회가 생겨 신청합니다ㅎㅎ
선정되면 꼼꼼리뷰로 보답할께용!

  13 레벨 : 671 포인트 꼰쥬 (2016-12-30)  
싱싱한 랍스타 요리를 코스로 만날 수 있다니 너무 좋은기회에요^^

  2 레벨 : 14 포인트 jhm0621 (2016-12-30)  
ㄲ ㅑ ㅡ 랍스터 너무 맛잇을것같아요 ㅠㅠ

인테리어도 깔끔하구 싱싱한 랍스터 너무 먹어보고싶네요 ㅠㅠ
특별한날 딱이네요 ㅠ당첨되게 해주세요

  16 레벨 : 2,245 포인트 dino (2016-12-30)  
해운대 랍스터가 수성구 만촌동까지 찾아왔다니 정말 반갑습니다
랍스터 회와 랍스터찜 치즈버터구이 거기다 랍스터 해물라면까지 정말 기대만발입니다
100% 캐나다산 생랍스터의 맛이 기대됩니다
아내와 고급스럽게 랍스터를 푸짐하게 즐길수 있으니 더 좋은것 같아요
a6000 소니미러리스로 랍스터가 더욱 맛나게 사진으로 담아서 전해보겠습니다
여행과 맛집을 꾸준히 포스팅하는 중입니다

  12 레벨 : 56 포인트 요리하는그네 (2016-12-30)  
요리 레시피, 맛집 블로거입니다.
이웃 702명. 하루 평균 방문자는 더 많아요.
곧 생일이예요. 엄마랑 랍스타 먹으러 갔음 좋겠네요.
리뷰는 제 블로그에 올리는 제 추억이기도 하니까 퀄리티는 걱정 안하셔도 되요^^

  11 레벨 : 116 포인트 랄랄라쏭 (2016-12-30)  
요리가 고급스럽고 맛있어보이네요. 싱싱한 랍스터 요리를 집근처에서 맛볼수 있다니 기대됩니다. ^^

  6 레벨 : 285 포인트 수성동호랭이 (2016-12-29)  
A가 안되면 D라도 신청해봅니다
수성구에 살고 있는 사람으로써 질 좋은 랍스타를
맛있게 파는 맛집에 꼭 가보고 리뷰해보고 싶습니다 !!

  5 레벨 : 125 포인트 알로르 (2016-12-29)  
남자친구와 꼭 가보고싶어요!!

  2 레벨 : 16 포인트 황은경 (2016-12-29)  

블로그진짜 열심히하는 20대 직장인이예여
블로그에 사람들도많이들어와서
바글바글해요ㅎㅎ1일 1게시물쓰고잇구여
열심히 포스팅하여서 좋은정보
많은사람들에게알리도록 하겠숩니닥!

  18 레벨 : 703 포인트 힐링렌탈 (2016-12-29)  
신청합니다

  9 레벨 : 11 포인트 싴썽 (2016-12-29)  
여기 매번 신청하는데 이번엔 꼭 다녀와서 랍스타맛집 꼼꼼리뷰 남겨보고싶어용~~^.^♡♡

  9 레벨 : 36 포인트 나효니 (2016-12-29)  
신랑이랑 새해 만찬을 즐기고싶어요 ^^

  10 레벨 : 151 포인트 쉬즈슬림 (2016-12-29)  
으허허 너무 맛있겟어요~ 꿈의 음식입니다~

  6 레벨 : 47 포인트 쫀지니 (2016-12-29)  
랍스타 한번도 안먹어봣는뎅 , 신청해봅니당!

  21 레벨 : 1,733 포인트 eksl139 (2016-12-29)  
평일방문 가능합니다!!
방문해서 맛있게 먹고 꼼꼼히 포스팅 할게요!

  20 레벨 : 3,281 포인트 초롱비 (2016-12-29)  
최근스트레스받는일이 많았던 친정엄마와 함께다녀오고싶네요.
스트레스좀 풀어드리고싶어요

  17 레벨 : 2,623 포인트 검은콩망고 (2016-12-29)  
주변분들이 여기 맛있다 하더라구요. ^^
비쥬얼도 참 좋으네요 //

  15 레벨 : 2,095 포인트 팝다체리 (2016-12-29)  
남자친구가 분기별로 랍스터 사주는데ㅋㅋ 이번엔 제가 대접하고 시포효♥ dslr유저구요. 맛있게 먹고 더 맛깔나는 후기 약속해요! 꼭 뽑아주세용~

  6 레벨 : 62 포인트 미히찌 (2016-12-29)  
해운대 랍스타를 검색해보니 맛집,술집으로 검색이 되더라구요! 아직 가보지 못한 해운대 랍스타를 이 기회를 통해 방문을 해보고 싶습니다.
꼭 선정이 되어 "해운대 랍스타"의 맛집포스팅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으면 좋겠습니다:)

  17 레벨 : 2,821 포인트 데굴데굴 (2016-12-29)  
꼭 한 번 방문해보고 싶은 곳입니다
2017년 새해를 맞이하면서 맛있는 랍스터 먹고 새해기운 팍팍 받고싶어요

  5 레벨 : 30 포인트 현현 (2016-12-29)  
맛있게먹고 먹음직스럽게 찍어 꼼꼼하고 정성스럽게포스팅할께요~~~!!^^

  3 레벨 : 32 포인트 도옹도옹 (2016-12-29)  
맛있는 랍스타도먹고 블로그에 좋은 후기도 남기고싶네요!

  23 레벨 : 38 포인트 루이 (2016-12-29)  
모임 장소로 고민했던 곳인데 이번 기회에 꼭 한번 가보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

  9 레벨 : 184 포인트 이수란 (2016-12-29)  
랍스타 너무 좋아해요
체험단신청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27 레벨 : 4,923 포인트 투비 (2016-12-29)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식사 하고 싶어 신청해봅니다 :-)
꼼꼼 후기 남길께요 ^^

  30 레벨 : 5,462 포인트 밍밍이 (2016-12-29)  
캬 랍스터라니..
태어나서 딱 한번 먹어본 랍스타맛을 아직 기억하고있네요
먹어보니 사람들이 왜 랍스타랍스타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넘 맛있겠어요!! 코스짱!

  18 레벨 : 988 포인트 유세율 (2016-12-29)  
요즘 랍스타가 왜그리 먹고싶던지..대구에도 이렇게 싱싱한 랍스타를 하는곳이 있는줄 알았으면 진작 가볼껄 그랬어요 너무너무 가보고 싶은 마음에 신청드려봅니다^^

  20 레벨 : 1,807 포인트 미세스민 (2016-12-29)  
항상 도전하는 자세!!ㅎㅎㅎㅎㅎ 싱싱한 랍스타 꼭 맛있게 먹고 포스팅하여 소장해보고 싶네요!!ㅎㅎㅎㅎ 깨끗하게 껍질한 소복한 모습!! 꼭 보여드리고 싶습니당!!ㅎㅎㅎ
신청합니다~~^^

  27 레벨 : 6,369 포인트 뵤링 (2016-12-29)  
회사근처인데 이번기회에 방문해보고 싶네요 ~ 랍스타 좋아요 !

  14 레벨 : 1,292 포인트 서매력 (2016-12-29)  
꼼꼼한 리뷰/사진으로
홍보 톡톡히 하겠습니다!!
랍스타 너무 맛나보여요~~~

  7 레벨 : 365 포인트 chaebly1988 (2016-12-29)  
해운대 랍스타 ! 코스 요리 말만 들어도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
신선함을 대구에서도 느낄 수 있다니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이렇게 신청하고 갑니다.
비쥬얼부터 깡패인데, 실물은 더 깡패겠지요 +_+
선정된다면 맛나게 먹고 꼼꼼 리뷰 작성할게요 ~

  4 레벨 : 46 포인트 경이 (2016-12-29)  
코스가 다양하게 먹어볼수있고 너무 좋네요 :D
사진 맛있게 찍어서 후기작성하겠습니다 !
신청하고 가용 ♡

  22 레벨 : 1,276 포인트 짱구좋아 (2016-12-29)  
랍스타 맛보고싶어요
멋진 데이트코스로 여길 선택해보고싶네요

  22 레벨 : 3,327 포인트 요리하는트레이너 (2016-12-29)  
으아~~~ 랍스타~~~꼭한번 먹어보고싶네요 도전해요~~~

  14 레벨 : 1,980 포인트 살랑 (2016-12-29)  
굳이 해운대까지 가지 않고도 대구에서 싱싱한 100% 캐나다산 랍스터를 즐길 수 있다니 정말 좋아요! 랍스터를 사랑하는 남편과 함께 근사하고 맛좋은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수성구 맛집인 것 같아 신청합니다. 랍스터를 찜으로도, 구이로도, 회로도 즐길 수 있고 모듬해물라면까지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 있어서 특별한 것 같아요!

  32 레벨 : 7,050 포인트 또바기 (2016-12-29)  
남자친구와 기념일인데 둘다 아무것도 못하고 넘어가버릴꺼같아 신청해봅니다^^+
선정되서 특별한 음식과 함께 같이 보내고 싶네요 ♥
이번엔 꼭 선정되서 같이 갈수있었으면 좋겠어요+_+

  19 레벨 : 3,635 포인트 손끝향기 (2016-12-29)  
벌써 한해 마무리와 새로운 해를 맞이하게 된 이시점에서 신랑님과 데이트도 즐기고 내년 계획도 세워보며 즐거운시간을 가지고 싶어요. 랍스타를 좋아하는 신랑님과 행복한 체험의 기회를 가지고 싶습니다.

  18 레벨 : 414 포인트 살짝미치자 (2016-12-29)  
와아 해운대까지 가지 않아도 되네요

  10 레벨 : 442 포인트 조봄 (2016-12-29)  
부산해운대 랍스터 리뷰남긴적있어요 !
꼼꼼하게 리뷰 잘남길자신있답니다
꼭꼭꼭방문해보고싶어요ㅠㅠ
신청해요 :-)

  1 레벨 : 34 포인트 꼬마곰 (2016-12-29)  
짝꿍과 만난지 1년이 되었어요.
워낙에 게 같은 종류 좋아하는데 대게, 홍게는 다 먹어봤지만 랍스터는 아직이라서...
같이 가서 기념일도 챙기고 맛난 식사도 하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4 레벨 : 127 포인트 승록mom (2016-12-29)  
이번기회에 랍스타 요리 먹어보고싶어요!!
뱃속에 둘째랑 맛있는 랍스타먹고 힐링하고싶어서
신청해봅니다.^^!

  13 레벨 : 26 포인트 옹쿠 (2016-12-29)  
랍스타가 너무 맛나보여요! 랍스타해물라면도 완전 기대!! 사진맛깔나게 찍어 정성후기 남길께요♡

  19 레벨 : 1,277 포인트 울트라강 (2016-12-28)  
분위기좋은곳에서 맛있는 랍스타 먹고싶어 신청해봅니다

  10 레벨 : 30 포인트 허니비 (2016-12-28)  
체험단 신청합니다^^ 예전에 한정식집에서 나오는 랍스타구이도 맛나게 먹었는데 랍스타전문점이라 랍스타요리가 확실히 엄청 다양하네요 맛도 기대됩니다~ 맛있게 먹고 정성리뷰 약속드려요!

  10 레벨 : 570 포인트 러블리쑤 (2016-12-28)  
퇴근하고 친구와 랍스타 저녁먹으며 으쌰으쌰 하고싶어요.^^

  17 레벨 : 2,067 포인트 커리어우먼 (2016-12-28)  
곧다가오는 남편생일에 해운대 랍스타에서 남편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고싶네요 기회를 주신다면 체험후기로 확실히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14 레벨 : 40 포인트 그린애플 (2016-12-28)  
평일낮에 방문가능해요 ^^
맛집블로거 답게 맛있는 음식 사진 퀄리티있게 촬영해서 꼼꼼리뷰하겠습니다.
랍스타.정말 먹고싶어요 ㅠㅠ

  28 레벨 : 6,376 포인트 플라워 (2016-12-28)  
생일때 변변찮은 외식 제대로 못했는데 해운대랍스타에서
만찬을 즐기면 넘넘 멋질거같아요^^
좋은 기회가 주어졌음 좋겠네요~


  9 레벨 : 679 포인트 행복한돼지 (2016-12-28)  
3년차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얼마전 프로포즈를 받았는데요. 맛있는 데이트 하고 오겠습니다.

  5 레벨 : 1 포인트 쏘쏘번쩍 (2016-12-28)  
랍스타의 탱탱함과 쫄깃함을 느끼고 싶어요
기념일에 가기 좋을거 같은데 꼭 가고싶어요
맛있는 포스팅 약속드려요

  3 레벨 : 9 포인트 조수귤 (2016-12-28)  
맛집 포스팅은 누구보다 자신있습니다.
여러 맛집 포스팅들 마다 움짤 까지 포함해서 정성스럽게 포스팅합니다 !
움짤까지 포함한 확실한 포스팅 !!!!!
누가 봐도 먹고싶게 확실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


  20 레벨 : 2,719 포인트 해피해피 (2016-12-28)  
결혼기념일을 맞아 랍스타 코스요리로 외식 하고 싶네요

  24 레벨 : 3,712 포인트 웃어요 (2016-12-28)  
1월 12일이 신랑 생일이예요 신랑 생일날 해운대 랍스타에서 멋진 데이트 하며 랍스타 풀코스를 선물해 주고 싶네요 일등으로 신청합니다 꼭 꼭 꼭 뽑아 주셔용~~~^.^

  6 레벨 : 44 포인트 떵혜 (2016-12-28)  
남자친구와 랍스터먹으며 고급스럽게 데이트!
정말 좋을꺼 같아요><

  10 레벨 : 34 포인트 쥬쥬앤미미 (2016-12-28)  
신청합니다 남친과 데이트하며 맛있게 먹고 오고 싶어요

  • 회원가입
SNS계정으로 더 쉽게 로그인하세요.
  • 선정 리스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