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보가


정갈한 한정식과 랍스타의 만남! 합리적인 가격으로~ 임금님 수라상을 받아보세요 ^^


전화

주소

주차

053-745-3500

대구시 수성구 동대구로 279

40대 가능

A. 수라상 
B. 태평상
만보가 안내

  2 레벨 : 160 포인트 먹슈니 (2019-03-03)  
안녕하세요^^저의 블로그는 이웃분들과 방문자들과의 소통을 하려하는 블로그 입니다. 리뷰를 하면서 좋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하는게 저의 1순위 이며 다양한 장면의 사진을 찍어서 꼼꼼하게 리뷰 하겠습니다

  2 레벨 : 74 포인트 김다현 (2019-03-03)  
DSLR로 음식사진 맛있게 잘 찍어요
대구맛집 소식받아보는 이웃들도 많습니당!ㅎㅎ
감사한 마음 담아 예쁜 포스팅할게요~
신청합니다^^

  3 레벨 : 114 포인트 냥집사아이린 (2019-03-02)  


  3 레벨 : 161 포인트 황혜민 (2019-03-01)  
사진 다양하게 찍어서 정성스런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3 레벨 : 191 포인트 유리조각 (2019-03-01)  
정갈한 한정식과 랍스터를 맛보러 가고싶어요!
신청합니다 :)

  13 레벨 : 173 포인트 트니맘 (2019-03-01)  
맛나게 먹고 꼼꼼리뷰 할게요^^

  12 레벨 : 1,291 포인트 힘찬이맘 (2019-03-01)  
신청합니다

  3 레벨 : 128 포인트 새별엄마 (2019-03-01)  
신청합니다~!

  9 레벨 : 924 포인트 썬이 (2019-02-28)  
매번 둘째 아이와 먹으러 다녔는데 이번엔 큰아들과 맛난 점심 먹으러 가고 싶어 신청해 봅니다. 정성스런 리뷰 할게요^^

  3 레벨 : 126 포인트 윤콩 (2019-02-28)  
만보가 꼭 가보고싶어 신청합니다

  7 레벨 : 611 포인트 호동이 (2019-02-28)  
맛있게 작성하겠습니다

  2 레벨 : 118 포인트 보꿍 (2019-02-28)  
랍스타와한식을 모두 좋아하는 신랑위해서 신청합니다:) 꼼꼼하게 촬영 후 정성가득 리뷰로 보답할께요♥

  9 레벨 : 203 포인트 영이 (2019-02-28)  
엄마께 맛난 식사 대접해 드리고 싶네요
예쁘게 찍어서 정성껏 포스팅할께요~^

  2 레벨 : 81 포인트 제이디아 (2019-02-28)  
신청합니당~~:) 사진맛있게 찍을게용ㅎㅎ

  4 레벨 : 63 포인트 허로얄 (2019-02-27)  
남편과 평일 오후시간에 방문하겠습니다!
사진 많이 찍어서 꼼꼼하게 리뷰작성하겠습니다.

  11 레벨 : 104 포인트 짱미미 (2019-02-27)  
만보가에서 맛있는 한정식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고 싶네요 ^^

  7 레벨 : 557 포인트 baeyu (2019-02-26)  
신청합니당~ 꼼꼼리뷰 남길께용~

  21 레벨 : 173 포인트 무지개 (2019-02-26)  
자극적이지않고 먹은후에도 속이편하다는 만보가음식~
딸의 입학식날 방문해보고싶어요!

  3 레벨 : 40 포인트 jjstory (2019-02-26)  
대구맛집리뷰1000여건 상위노출다수 곧있음남자친구와기념일인데꼭같이가구싶네요~~!!고화질로맛있는표현자신있어요^^♡♡♡

  3 레벨 : 106 포인트 솔다 (2019-02-26)  
한정식과 캐나다에서 직송온 바다가재와 만남이라니! 벌써부터 군침이 돌면서 기대됩니다. 예전에는 면을 더 좋아했는데 요새는 정갈하게 나오는 우리 밥이 좋더라구요. 가게이름도 넘 마음에 들어요! “만보가” 족보를 이어갈 만큼 그만큼 요리에 조예가 깊고 자부심이 강함이 느껴져서 마음에듭니다. 요새 맛은 없거나 그저그런, 인테리어나 플레이팅만 예쁜인스타감성의 음식과 거리가 먼 진짜 맛집! 요리를 잘하는 맛집! 인 듯해서 꼭 가고 싶어요^.^ 저염식인것도 마음에 듭니다 ㅎㅎ3월에 남자친구 생일이 있는데 그때 같이 가고 싶어요! 마침 평일이고~저희 둘에게 아주 특별한 기억이 될 것 같고 생일에 이렇게 정성가득한 요리를 맛보니 기분이 엄청 좋을 것 같네요*^.^*신청합니다!

  2 레벨 : 109 포인트 핸디 (2019-02-26)  
신청합니다 ㅎㅎ


  2 레벨 : 170 포인트 썬바라기 (2019-02-26)  
부모님모시고 가고싶어용
신청합니다^^

  2 레벨 : 57 포인트 퐁로그 (2019-02-26)  
랍스타 대박..꼭 먹고싶어요 정말 푸짐한 한상이네요 소중한 사람에게 대접하기 딱일거같아요 카메라로 네이버상단 정성리뷰가능합니다 ❤

  2 레벨 : 110 포인트 윤꿀 (2019-02-26)  
미러리스카메라 보유중입니다 사진과 동영상 다양하게 첨부하여 꼼꼼한리뷰하겠습니다^^

  1 레벨 : 40 포인트 시크니컬 (2019-02-26)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부입니다ㅎㅎ조만간 상견례를 해야해서 음식점을 알아보다가 여기를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사진을보니 음식들이 깔끔해보이고 맛있어보여요ㅎㅎ 꼭 당첨되고싶어요^^

  9 레벨 : 167 포인트 도기 (2019-02-26)  
푸짐한 한정식에 통통한 랍스타까지 최고네요.
맛있게 먹고 정성스러운 후기 자신있습니다!! 신청해요~~

  8 레벨 : 736 포인트 행운가득 (2019-02-26)  
만보가 한정식 먹고싶네요~^^

  2 레벨 : 149 포인트 프롬윤 (2019-02-26)  
어머니랑 맛있는 한정식 먹고싶어요!
맛있게 먹고 꼼꼼하게 리뷰 작성할게요!

  3 레벨 : 79 포인트 예쁘다 (2019-02-26)  
정성스런리뷰약속드려요.

  3 레벨 : 152 포인트 김지아 (2019-02-26)  
꼼꼼포스팅 가능해요

  8 레벨 : 589 포인트 지니네찡 (2019-02-26)  
남자친구랑 저녁에 맛있게 먹고 오면 좋을 것같아 신청합니다! 맛있어보여요!

  16 레벨 : 40 포인트 초록민 (2019-02-26)  
메뉴 하나하나 살펴봤는데 먹어도 보고싶지만..사진욕심이 생기네요 신청합니다^^


  3 레벨 : 103 포인트 차가버섯 (2019-02-25)  
저번에 여기서 삼계탕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사장님께서 다음에 랍스타도 체험하로 오라고 하셨는데
올라왔네요 ㅎㅎ 꼭 당첨됐으면 좋겠습니다♡♡♡

  6 레벨 : 469 포인트 히랑 (2019-02-25)  
한정식 좋아하는 어머니 모시고 가고싶네요 신청합니다~

  11 레벨 : 105 포인트 아름별 (2019-02-25)  
평일 낮 고생하시는 어머니와 함께 방문하고 싶어요. 정말 좋아하실것 같네요

  19 레벨 : 3,825 포인트 강혜리 (2019-02-25)  
행복한 식사시간이 되겠네요
꼼꼼한리뷰 약속드려요

  • 회원가입
SNS계정으로 더 쉽게 로그인하세요.
  • 선정 리스트가 없습니다.